한샘, ‘쌤위크’ 프로모션 론칭…“최대 50% 할인”

산업·IT 입력 2024-01-15 17:26:59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중심

29일까지 390종 가구·생활용품 세일

한샘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오는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한샘]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한샘은 오는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됐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 ‘이 달의 신상 혜택’, ‘시즌 핫딜’의 총 4개 세부 이벤트도 구성했다.

먼저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회 진행된다.

또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으로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 및 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시즌 핫딜에서는 겨울 등 시즌 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쌤위크에서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포에트’ 호텔침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하고 있다”며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 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