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촬영지에서 식사”…교원투어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패키지 출시

산업·IT 입력 2024-02-02 09:41:12 이혜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위스 일주 9일’ 출시…장거리 패키지 라인업 강화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 쉴트호른 정상 방문 포함…360도 회전 레스토랑서 식사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장거리 패키지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와 소도시를 찾는 구성의 스위스 일주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장거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내놓은 ‘ONLY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9일’은 유럽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위스를 일주하는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인천~프랑크푸르트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9일 동안 스위스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광활한 알프스를 품은 도시(인터라켄·뮈렌·체르마트) ▲에메랄드빛 호수를 품은 도시(몽트뢰·루체른·뇌샤텔) ▲유네스코 문화유산 및 중세 도시(라보 지구·베른·샤프하우젠)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도시(취리히·브베·그뤼에르) 등 4개 테마에 부합하는 핵심 관광지와 소도시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인 쉴트호른을 찾는 일정이 포함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행이지는 케이블카를 타고 쉴트호른 정상에 오를 수 있는데, 이곳에 있는 ‘007 명예의 거리’에서 제임스 본드의 발자취를 따라가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전시 공간인 ‘본드 월드 007’에서는 007 시리즈 영화 속 장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시뮬레이터를 통한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이 상품의 핵심은 쉴트호른 정상에 있는 360도 회전 레스토랑 ‘피츠 글로리아’에서 즐기는 식사다. 회전하면서 바뀌는 알프스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할 수 있다. 여기에 샴페인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알프스를 대표하는 마터호른을 둘러볼 수 있으며,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는 리기산도 방문한다. 리기산 정상에서는 스위스식 감자전인 뢰스티를 맛볼 수 있다. 음식과 곁들일 수 있는 막걸리도 제공된다.


골든 패스 익스프레스 탑승(루체른~인터라켄 구간)은 인터라켄으로 향하는 열차 안에서 창문 밖을 바라보면 스위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인터라켄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행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여행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상품 구성을한층 업그레이드한 스위스 일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