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설 맞이 ‘조이몰’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조이몰 할인 즐기세요”

산업·IT 입력 2024-02-08 13:40:41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BMW 코리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BMW 코리아가 설 맞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코리아는 오는 229일까지 3주 간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 조이몰(Joy Mall)’에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조이몰에서 판매되는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일부 품목 제외)은 기본적으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BMW 미니어처 제품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한, 총 구매금액 35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BMW 핫 워터 보틀, 5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레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BMW 코리아는 지난해 10월부터 조이몰(Joy Mall)’을 통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를 시작하여 고객들이 보다 폭넓은 분야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해오고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