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임차인 모집

S경제 입력 2024-02-20 10:09:5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전경 [사진=호반산업]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가 임차인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지하 1층, 지상 12~25층, 18개동 총 2,092가구의 대단지로 전용 59㎡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타입별 가구 수는 59㎡A 1,922가구, 59㎡B 170가구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조화를 이룬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으며, 전 가구 4BAY 설계를 적용,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또한, 냉장고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작은도서관, 실내골프장, GX룸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키즈클럽에는 카페테리아, 볼풀장 등이 운영되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국내 조경 실적 1위의 조경팀과 협업해 힐링 산책로, 꽃 정원, 수(水) 공간 등을 마련했다. 여기에 에버랜드 ‘LOST VALLEY’가 연상되는 모험 놀이터, 동화 속 장면이 떠오르는 감성자극 놀이터 대나무 숲 놀이터 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도 조성했다.


사업지 인근에는 우항공원, 해마루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유치원을 비롯해 도보 통학권에 원당초와 오는 2026년 개교 예정인 원당중이 위치해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사업 관계자는 “대단지 아파트는 규모에 걸맞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져 있고 관리비 절감 등의 장점도 있어 시세를 리딩하는 스테디셀러로 꼽힌다”며 “임대아파트 역시 대단지일 경우에 주거비 부담을 한층 더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