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용산 전시장 신규 오픈

산업·IT 입력 2024-03-11 17:41:00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시 차량 최대 7대 수용 … "다양한 라인업 한 번에 경험"

신규 오픈 기념 방문·시승·계약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용산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 용산 전시장은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시장으로,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는 콘셉트가 적용됐다는 설명이다. 용산역 앞 사거리에 위치했다.


볼보 용산 전시장은 약 224평의 지상 2층 규모로, 고객 주차장엔 최대 12대 주차가 가능하다. 최대 7대의 전시 차량이 준비돼 있으며, 고객 라운지도 마련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단우산, 순로기 키링, 목베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박의 유럽 여행권과 국내 5성급 호텔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용산 전시장을 방문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순로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보이고자 용산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