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사전 예약

S생활 입력 2024-03-15 11:04:3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오는 25일 출시예정인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정수기 색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정수기로 총 12개의 색상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총 3가지 컬러이며,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총 4가지이다. 이 중 헤드 1색과 바디 1색을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45℃, 75℃. 85℃. 100℃의 4가지 온수 조절이 가능하며, 초고온수 100℃ 기능을 통해 각종 국물 요리, 즉석라면과 같은 간편 식품의 조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 젖병, 식기류 등 소독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음성 안내 기능이 탑재돼 정수기 사용 및 상태 등 정수기 기능과 관련한 모든 것을 음성으로 들을 수도 있다. 출수구는 외부에 노출되어 오염되기 쉬운 만큼, 파우셋 전체를 주기마다 새것으로 교체해주어 언제나 위생적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UV LED 기술이 적용돼 유해세균을 살균해주며 24시간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자동으로 세척해주는 유로 클린 기능, 필요한 만큼 추출이 가능한 5단계 정량추출 기능, 퓨어 카본 블록 필터와 복합 나노 트랩 필터 등으로 더욱 강력해진 퓨어 필터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면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현대큐밍은 3월 25일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정식 출시를 기념해 3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 동안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바티패널 무료증정 등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취향에 맞게 원하는 대로 컬러 조합을 할 수 있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사전 예약 기간을 통해 혜택을 누려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신청은 현대큐밍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