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 ‘컬리넌 –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특별 전시

산업·IT 입력 2024-03-15 14:44:42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오는 24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컬리넌 –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Cullinan – Inspired by Fashion)’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한국 시장에서 비스포크 프로그램의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는 영국 굿우드 본사의 비스포크 컬렉티브가 제작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의 '리벨 : 라임 그린(Re-belle : Lime Green)’과 ‘퓨션 : 포지 옐로우(Fu-shion : Forge Yellow)’가 전시된다. 해당 컬렉션을 한국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은 하이패션계의 최신 쿠튀르 트렌드를 녹여낸 비스포크 컬렉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 중 특히 이번에 전시되는 ‘리벨 : 라임 그린’은 현대적인 색상 트렌드를 반영해 생생한 색감을 구현했으며, ‘퓨션 : 포지 옐로우’는 실용적인 느낌으로 하이패션을 재해석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실내에 적용된 ‘스타라이트 테일게이트’도 감상할 수 있다고 롤스로이스는 전했다. 이는 자사의 상징적 인테리어 요소인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를 차량 천장뿐만 아니라 트렁크까지 확장시킨 사양이라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컬리넌 퍼플 실크(Purple Silk)’ 모델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린 니케인(Irene Nikkein)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이번 전시에는 예술, 패션, 디자인 등 여러 영역에서의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전시 관람은 예약자에 한해 가능하며, 방문 예약은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로 신청하면 된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