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볼보 레이디스 데이’ 개최…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산업·IT 입력 2024-03-19 09:43:25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볼보)가 지난 15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볼보 레이디스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22년부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이다.

 

여성들이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고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시작을 여는 볼보 레이디스 데이(Volvo Ladies Day)’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 소재의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총 200명 이상의 여성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볼보 레이디스 데이의 메인 이벤트는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 정우철 도슨트의 아트토크, 인스퍼레이션 토크로 진행됐다.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에서는 영국의 럭셔리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 플라워와 함께 스웨덴 정원의 자연 친화적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우철 도슨트가 함께한 아트토크에서는 스웨덴 국립미술관 컬렉션을 통해 국내에서는 생소한 스웨덴 작가와 예술 작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스퍼레이션 토크에서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베스트 참가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저마다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공유했다. 특히 그레첸 세그-플레밍 글로벌 마케팅 총괄(CMO)이 행사에 직접 자리해 참여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서로를 지지하는 네트워크를 만들어 나가기를 독려한다는 내용의 오프닝 스피치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은 자신의 내면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영감을 공유하는 상시 체험 프로그램과, ‘북유럽의 봄을 모티프로 꾸민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는 스프링 가든파티를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었다.

한편,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 프로그램은 볼보 레이디스 데이외에도 다양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