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 시작 전 '식전빵' 영상으로 '영화 맛' 돋운다

산업·IT 입력 2024-03-25 14:32:08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본 영화 상영 전 영화 관람 포인트 담은 2분 내외 영상

"극장에서만 공개되는 콘텐츠…관객 흥미 유발 기대"

‘에픽하이 20 더 무비’ 시작으로 향후 확대 적용 계획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CGV가 '영화 입맛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식전빵’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식전빵’ 영상 콘텐츠는 관객이 영화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관람 포인트를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로, 극장에서만 공개된다.

관람 전에 알고 보면 더 좋은 다양한 정보를 본편 상영 전에 2분 내외의 영상으로 짧고 강렬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CGV는 전했다.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흥미를 더하고, 극장과 상영 영화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CGV는 기대하고 있다.

‘식전빵’ 영상을 처음 선보인 작품은 지난 20일 개봉한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 ‘에픽하이 20 더 무비’다.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직접 출연해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식전빵’ 영상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픽하이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식전빵’ 영상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관련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