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도 오프라인으로 만나요" 롯데몰 수원에 신규 매장 29일 오픈

산업·IT 입력 2024-03-27 09:58:18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국 기준 일곱 번째 지점

"오프라인 확장 본격 추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29일 롯데몰 수원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한다. 단독 매장이 아닌 쇼핑몰 내에 입점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는 첫 시도다.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수원’은 약 316평 규모의 공간으로, 남성 및 여성 의류, 잡화 등 시즌 주요 상품을 판매한다.

이달 신규 발매한 24SS 컬렉션을 비롯해 슬랙스, 데님, 티셔츠 등 무신사 스탠다드의 스테디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내에 설치된 초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시즌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무신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폼 핸드워시 미스틱 우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수원 스토어를 시작으로 유통사 입점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오프라인 확장을 통해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