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쓰(Uth)가 커피차 쏜다”…LG유플러스, 대학 캠퍼스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 슬로건 공모 이벤트에 선정된 대학 캠퍼스 세 곳에서 ‘캠퍼스로 찾아가는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유쓰는 LG유플러스가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20대 전용 브랜드로, ‘매달 놀면서 채워지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생을 비롯한 20대 고객이 일상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젊음의 즐거움을 누리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LG유플러스는 유쓰를 알리기 위해 지난 3월 전국 50개 대학 캠퍼스에 색..

      산업·IT2023-04-19

      뉴스 상세보기
    • 실무형 대외활동 나서…LG U+, 대학생 홍보대사 ’유쓰피릿’ 모집

      [서울경제TV=윤헤림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의 마케팅 활동·홍보 및 Z세대 자문단으로 활동하는 ‘유쓰피릿’ 12기를 4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유쓰피릿은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의 새로운 이름으로, 매년 상·하반기 선발해 지난해까지 총 11기 204명이 서포터즈로 활동했다. 올해부터는 ‘유쓰(youth)만의 정신(spirit)으로 도전하는 20대’라는 뜻을 담아 이름을 ..

      산업·IT2023-03-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쓰피릿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쓰피릿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