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페24·순이엔티 '맞손'…“숏폼 콘텐츠 기반 커머스 활성화"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순이엔티(SOON ent)'와 크리에이터·브랜드 매칭을 통한 양사 서비스 활성화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순이엔티에는 숏폼 콘텐츠에 특화한 전창하(SNS 구독자 합계 2800만명), 카리모바 엘리나(1790만명), 케지민(1200만명)등 크리에이터 200여명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이번 제휴는 카페24와 순이엔티가 협력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고, 이들이 커머스와 콘텐츠를 결합한 새 수익모델을..

      증권2024-05-08

      뉴스 상세보기
    • 카페24, 오리온 ‘닥터유’ 공식 D2C 쇼핑몰 구축 지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쇼핑몰인 ‘닥터유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올해 론칭 16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 영양소를 강화한 식품을 출시해왔다.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제주용암수와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을 돕는 단백질바, 드링크 등이 대표적이다.오리온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닥터유 브랜드의 성..

      증권2024-04-30

      뉴스 상세보기
    • 카페24·한화이글스 '맞손'…"국내 프로스포츠단 첫 유튜브 쇼핑 진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한화이글스의 국내 프로스포츠단 첫 유튜브 쇼핑 진출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한화이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글스TV(Eagles TV)’는  25만8,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선수 훈련 모습, 인터뷰 등 영상 콘텐츠는 3,100여개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최근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복귀한 류현진 선수의 피칭 현장을 담은 영상 조회수는 70만회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카페24는..

      증권2024-03-27

      뉴스 상세보기
    • 카페24, LG생활건강 ‘오휘’ 등 공식 D2C 쇼핑몰 구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최근 LG생활건강의 ‘오휘’, ‘숨’, ‘글린트’ 등의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공식 쇼핑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연 오휘, 숨, 글린트의 쇼핑몰들은 기업 규모별 맞춤 전자상거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기반으로 고객 친화적 기능을 다양하게 구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우선, LG생활건강 고객 멤버십인 ‘엘케어멤버스(L-care Member..

      증권2024-01-22

      뉴스 상세보기
    •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강화…간편결제∙할인 지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사업자들이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결제·마케팅 등 다양한 기능 추가로 유튜브 쇼핑과의 연동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강화에서는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알맞은 간편결제 서비스 ‘카페24쇼핑페이’가 추가했다. 이와 함께 ▲유튜브에서 전용 할인 프로모션 설정이 가능한 ‘유튜브 특가’ ▲판매 전략에 맞춰 유튜브에 신상품을 자동 공개하는 ‘상품 공개일 설정’ 등 유튜브가 제공하..

      증권2023-10-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카페24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카페24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