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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션 플랫폼 영역 확장…"빵지순례도 패션앱에서 하세요"

      [앵커]패션 플랫폼이 푸드 카테고리를 새로운 먹거리로 삼고,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는데요. 모든 식품을 파는 게 아니라 타깃 소비자 층의 취향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구축 중입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패션 플랫폼이 푸드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롭게 가능성을 넓히고 있습니다.쿠팡, 컬리처럼 채소나 육류 등 식재료까지 판매하는 플랫폼과는 다른 성격입니다.에이블리, 지그재그 같은 여성패션 플랫폼의 주 소비자층은 1030세대.이 소비자층이 관심을 갖는 ‘식단관리 식품’이나, 선호하는 ‘디저트’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

      산업·IT2024-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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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포시마크 인수 완료…글로벌 C2C 시장 본격 공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가 현지시간 5일 북미 C2C(개인 간 거래) 패션 플랫폼 포시마크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네이버는 포시마크 인수와 관련해 지난 11월 18일(현지시간) HSR filing(미국 내 기업결합신고) 승인을, 이후 12월 27일 포시마크 주주총회에서 승인을 받았다.이에 따라 네이버는 이번 M&A를 위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Proton Parent를 통해 포시마크의 인수 절차를 이달 5일(현지시간)에 최종 완료했다.포시마크 총 인수가격은 기업가치 약 12억달러(약 1조5,000억..

      산업·IT2023-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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