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전자, 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초프리미엄부터 볼륨존까지"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전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현지시간 16일부터 6일간 열리는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공감지능(AI) 기술과 초(超)프리미엄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유럽 빌트인 주방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앞서 LG전자는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지난해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를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하고 투트랙(Two-Tra..

      산업·IT2024-04-15

      뉴스 상세보기
    • 분기 영업이익 1조 코앞…LG전자, 가전·전장 앞세워 3분기 호실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10일 2023년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LG전자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20조 7,139억원, 영업이익 9,967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영업이익 모두 역대 3분기 최고에 버금가는 수치다. 주력사업인 가전과 미래 성장동력인 전장이 나란히 기대 이상의 호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영업이익은 사업의 질적 성장 가속화에 전년 동기 및 직전 분기 대비 30% 이상 늘어 시장 기대치를 훌쩍 뛰어넘었다. 매출액도 경기둔화와 수요감소가 지속되는 여건 속에서 전년 동기 수준 견조한 실적을 달..

      산업·IT2023-10-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LG전자 가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LG전자 가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