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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급 주거 시장의 리미티드 네이밍 효과…핵심은 '차별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패션이나 유통업계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숫자 네이밍이 부동산 업계로 확산되는 분위기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숫자가 들어간 브랜드는 다른 이름에 비해 주목도가 높고 상징하는 바를 간결하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GOURMET 494로 붙여진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 명칭에서 보듯이, 용도를 불문하고 하이엔드 퀄리티를 바탕으로 고급화를 표방하는 브랜드에서 애용하고 있다.   이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해외의 초고가 랜드마크 주거 네이밍에서도 그 유래를 찾아볼 수..

      부동산2021-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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