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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플러스-LG CNS, AI콜센터 시장 공동 진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LG유플러스는 LG CNS와 함께 AI콜센터 솔루션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AI콜센터는 금융권 등 고객의 문의가 많은 기업고객들이 사용하는 전화상담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인공지능(AI)을 통해 고객의 요청사항을 손쉽게 접수하고, 비교적 단순한 해결방안의 경우 상담원 대신 AI콜센터가 답변을 제공해 상담업무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AI콜센터가 상용화되기 위해서는 △고객의 음성을 AI가 실시간으로 인식하고(음성인식) △텍스트로 변환된 고객의 문의사항을 파악해 ..

      산업·IT2021-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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