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팝 플랫폼도 노린다" GS25, ‘르세라핌’ 미니 3집 단독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팝 아이돌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EASY)’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GS25의 모바일앱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2종을 선보인다. 예약 구매한 고객은 20일부터 원하는 배송지에서 앨범을 받아볼 수 있다.오프라인으로는 인천공항 1터미널 서편점과 파르나스점, 연대2점, 건국점, DXLAB점 등 GS25 직영점 5곳에서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모든 온·오..

      산업·IT2024-02-05

      뉴스 상세보기
    • 군산대 국어국문학과 'K-문화’ 전문가 양성 '활약'

      [군산=이인호 기자] 세계적으로 ‘K-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국립군산대학교 국어국문학과의 역할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9일 군산대 국어국문학과는 ‘K-문화’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4대 특성화 교육을 실현해 왔으며, 졸업생이 다양한 전문 분야로 진출하면서 교육 성과를 입증하는 중이다.특히 국어국문학과는 한국어와 한국문학 그리고 영상 문학(드라마, 영화, 시나리오)과 문화콘텐츠 등 언어와 이야기의 존재 양상을 전문적으로 탐구하는 교과를 운영 중이다.‘K-문화’ 전문가 양성에 필요한 실무 지식..

      전국2023-08-09

      뉴스 상세보기
    •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수이앤 “액운 막는 삽살개 캐릭터로 글로벌 진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의 K-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수이앤’이 한국 토종견 ‘삽살개’ 캐릭터로 해외시장 문을 두드린다.송소연 수이앤 대표(28)는 6일 서울경제TV와 인터뷰에서 “삽살개는 액운과 나쁜 기운을 쫓아낸다는 순 우리말 뜻을 가지고 있다”며 “액운을 막는 삽살개 캐릭터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상품 특성을 살려 전 산업영역에 걸친 상품 다양화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5년 후에는 또 다른 캐릭터를 선보여 콘텐..

      산업·IT2020-11-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문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문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