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 서비스 오픈

      [서울경제TV=김도하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11일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프로축구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은 ▲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유니폼 50% 할인권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시즌 홈경기 예매수수료 면제, 우선 예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또 시즌권 구매자 중 선착순 111명에게는 새롭게 출시되는 ‘2024 시즌 굿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과 만날 수 ..

      금융2024-01-10

      뉴스 상세보기
    • 세븐일레븐 ‘K리그 파니니 카드’, 앱 사전 예약판매 완판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 25일 ‘세븐앱’에서 다음달 출시하는 ‘K리그 파니니 카드’ 5,000팩(1팩 2입) 한정 사전 판매를 한 결과 30분만에 완판됐다고 30일 밝혔다.   뒤이어 지난 26일 2차 1만5,000팩 추가 판매 결과도 마찬가지로 2시간이 채 안 돼 매진됐다.   ‘파니니 카드’는 일명 축구계의 포켓몬 카드로 불리는 카드로 이탈리아의 최장수 스포츠카드 기업인 ‘파니니’에서 제작하는 콜렉팅 포토카드다.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하는 K리그 파니니..

      산업·IT2023-08-30

      뉴스 상세보기
    • 무신사, K리그 흥행에 공식 유니폼 인기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는 자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공식 유니폼을 찾는 스포츠 팬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플레이어는 골스튜디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푸마 등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에서 출시한 150여 개의 유니폼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포츠 유니폼 카테고리 내 입점 브랜드와 상품을 확대하며 거래액도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국내 프로축구 유니폼이 올해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판매한 유니폼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축구 ..

      산업·IT2023-03-16

      뉴스 상세보기
    • 코인원, 팀 K리그 스페셜 매치 응원인증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펼칠 팀 K리그 스폰서십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코인원은 세대 불문의 대중문화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코인원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 확장과 가상자산 투자 인식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코인원 주 고객층이자 스포츠 콘텐츠 소비 중심축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깃 마케팅과 CSR까지 강화한다.먼저 13일 예정된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 경기 응원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금융2022-07-08

      뉴스 상세보기
    • 쿠팡플레이, 콘텐츠 투자 확대…K리그 전 경기 생중계

      [서울경제TV] 쿠팡플레이는 오는 5일부터 K리그1 10라운드 경기들을 시작으로 K리그 매치 생중계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올 시즌 K리그1 매 라운드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며, 다음 시즌에는 K리그1, K리그2 모두 중계에 나선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양측의 파트너십에 따라 쿠팡플레이는 2025년까지 중계뿐만 아니라 K리그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쿠팡플레이는 K리그 콘텐츠 사업에 적극 투자..

      산업·IT2022-05-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리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리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