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日·中서 성공한 K패션, 이제는 어디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K팝 K드라마 K뷰티가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리는 그야말로 K 전성시대에 살고 있다. 이러한 시대 분위기에 힘입어 K패션도 세계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중이다. 국내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재 중국, 홍콩, 마카오, 인도네시아에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매장들이 연이어 성공하자 용기를 낸 마르디 메크르디는 연내 도쿄, 방콕, 타이페이 등 주요 도시에 신규 매장을 14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이렇듯 패션업계는 가까운 아시아시장부터 한류로 채워가는..

      산업·IT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LF 헤지스, 이커머스 타고 K-패션 글로벌 영토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헤지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쇼피 싱가포르에 오픈한 헤지스 브랜드몰은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남성 및 여성 캐주얼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토털 패션 스토어다.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운영되는 브랜드몰..

      산업·IT2021-04-05

      뉴스 상세보기
    • K팝∙K드라마 열풍…K패션∙뷰티가 이어간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의 전세계적 장기화 흐름에도 불구하고 K브랜드가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며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이들은 ‘코리아 열풍’의 주요 진원지인 일본, 중국, 베트남 등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변화된 쇼핑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채널을 공략하는 등 로컬라이제이션 전략으로 K 패션, 뷰티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국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8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쿤텐의 요가웨어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입점 3개월 만의 성과로, ..

      산업·IT2020-10-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패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패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