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공영홈쇼핑, ‘좋아, 자연스러웠어’ 유튜브 예능 콘텐츠 공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우리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31일 밝혔다.공영홈쇼핑이 1일 저녁 8시 유튜브 채널 ‘띵콘’의 예능콘텐츠 ‘좋아, 자연스러웠어’를 통해 콘텐츠커머스를 선보인다. ‘콘텐츠커머스’는 예능프로그램과 판매방송의 형식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 홈쇼핑의 주 고객인 4060세대는 물론 젊은 층까지 신규 고객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좋아, 자연스러웠어’는 시민과 함께 제품의..

      산업·IT2023-07-31

      뉴스 상세보기
    • 피자알볼로, 유튜브 콘텐츠 ‘가내조공업’ PPL 참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수제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유튜브 콘텐츠 ‘가내조공업’ 13회에 제품을 협찬하며 메뉴 2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캐릿’의 콘텐츠인 ‘가내조공업’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방송으로, 초대된 게스트가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기획, 제작하는 역조공 프로젝트 웹예능 방송이다. 피자알볼로가 참여한 ‘가내조공업’ 13회에는 YG 소속 보이 그룹 ‘트레저’의 멤버 지훈, 하루토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피자알볼로는 단호박 피자, 팔도 피자를 선보였으..

      산업·IT2023-07-21

      뉴스 상세보기
    • [카드 PICK] 한국 드라마에 중국비빔밥 PPL 노출…누리꾼 비난 이어져

      14일 방송된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중국산 즉석 비빔밥이 간접광고(PPL)로 등장했는데요.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최근 중국에서 김치와 한복을 자신들의 문화라고 주장하는 목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중국 제품을 꼭 광고해야 하느냐며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기획= 뉴미디어실] 

      카드픽2021-03-17

      뉴스 상세보기
    • [카드 PICK] PPL의 불편한 진실

      드라마, 예능을 보다가 나온 제품이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해 열심히 검색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시죠?하지만, 요즘 방송에서는 일명 '대놓고 광고'에 브랜드를 찾아볼 일 없이 한 번에 어떤 브랜드인지 알 수 있는데요.이것이 요즘 광고에서 유행하는 정공법 PPL 기법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직접적인 광고까지 하게 되었을까요? [기획= 뉴미디어실]

      카드픽2020-08-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PPL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PPL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