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NH투자, 과정가치 고도화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NH투자증권은 WM사업부 ‘과정가치’ 고도화를 위한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이날부터 5주에 걸쳐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과정가치’란 영업직원이 고객을 만나기 위한 준비부터 고객의 니즈 파악, 최적의 솔루션 제공, 그리고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일련의 과정을 의미한다. 정영채 사장 취임 이후 영업점 PB들의 평가 기준을 실적 중심이 아닌 활동성 중심 평가 제도로 전환하기 위해 도입됐다.이번 설문조사는 외부 위탁 업체를 통해 약 3만 7천여 명의 조사 고객Pool을 ..

      증권2020-04-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WM사업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WM사업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