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노랑풍선, 취약계층 가족 위해 ‘같이가요! 서울여행’ 사회공헌 활동 전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24일 ‘함께하는 사랑밭’, ‘hy’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과 함께 ‘같이가요! 서울여행’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올해로 6회째를 맞는 같이가요! 서울여행은 취약계층 아동을 초청해 노랑풍선의 자산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노랑풍선의 사회공헌 활동이다.한부모 및 조손가정 등 12가정(32명)의 참가자와 봉사단 등 총 48명은 ‘노랑풍선시티버스’에 탑승해 서울 투어를 진행했으며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동물원 및 놀이기구 탑승, 레크레이..

      산업·IT2024-04-25

      뉴스 상세보기
    • "입에서 톡톡" hy, 팝핑캔디 첨가 어린이용 유산균 제품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제품에 들어있는 HY2782는 hy 전 발효유 제품에 사용하는 주력 균주 중 하나로 2022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자체검증 GRAS’ 및 '신규 기능성 소재 등록’를 통해 안정성을 인정 받은 소재다. 한 포당 30억 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 2000년생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누적 50억 개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사진)'이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윌은 2000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았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 원을 넘어선 기능성 발효유다.hy는 과거 국내 발효유 시장이 ‘장’ 건강 제품에 주를 이루던 시절, 발효유 제품인 ‘윌’ 개발을 통해 발효유 제품 영역을 ‘위’ 건강까지 확대했다는 설명이다.또 고객 니즈에 맞춰 현재까지 총 1..

      산업·IT2024-01-22

      뉴스 상세보기
    • ‘형제의난’ 조현범 승기…MBK, 공개매수 실패 무게

      [앵커]한국앤컴퍼니를 둘러싼 2차 형제의 난이 '18일 천하'로 끝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사모펀드인 MBK 파트너스가 장남 조현식 고문과 손잡고 진행 중인 한국앤컴퍼니 주식 공개 매수가 사실상 오늘 마감이 되선데요. 업계에서는 공개매수 실패 전망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기자]MBK측이 제시한 한국앤컴퍼니 공개매수 기한은 25일,23~25일은 휴일인 만큼, 실질적인 청약 종료 시점은 오늘(22일)입니다.MBK측은 최소 20%의 지분을 사들여, 한국앤컴퍼니의 경영권을 가져오겠다는 구상입니다. 그러..

      증권2023-12-22

      뉴스 상세보기
    • hy, 신임 대표이사로 변경구 부사장 선임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y는 신임 대표이사로 변경구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변경구 신임 대표는 영업전략을 시작으로 영업부문장, 마케팅부문장, 투자관리부문장을 역임하며 실무 경험을 쌓았다.   변 대표는 지난 2015년 영업부문장을 맡아 영업 현장을 총괄하며 판매 채널 경쟁력 향상을 위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지난 2018년부터는 마케팅부문장으로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등 다수의 전략 제품 론칭에 기여한 바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10-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hy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hy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