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hy, 우유·발효유 일부 제품 가격 인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hy가 우유 및 발효유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유는 흰 우유에 한해 6.1% 인상한다. 발효유의 경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이하 윌)’과 ‘메치니코프’ 등 주요 제품 가격이 100원씩 오른다. 윌은 기존 1400원에서 1500원(7.1%)으로, 메치니코프는 1200원에서 1300원(8.3%)으로 인상한다. 11월 1일부터 유통 채널별로 순차 적용된다. hy 관계자는 “원유값을 비롯해 원당, 포장재 등 부원료 가격이 함께..

      산업·IT2021-10-14

      뉴스 상세보기
    • “5조 건기식 잡아라”…식품업계 속속 진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100세 시대가 다가오고 코로나19까지 확산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진 모습입니다. 제약업계를 넘어 식품업계에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데요. 김수빈기자가 현장을 취재했습니다.[기자]제약업계가 주도권을 가진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 식품사들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CJ제일제당은 최근 독립적인 건강사업 전담조직(CIC)을 구성하고 건기식 브랜드인 '리턴업'을 육성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했습니다. 여성 건강 브랜드 '비바시..

      산업·IT2021-07-26

      뉴스 상세보기
    • hy, 물류시장 진출...첫 파트너 '팜투베이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신사업으로 ‘물류대행서비스’를 선보이며 물류시장에 진출한다. hy는 자사 냉장배송 네트워크에 물류, 유통 기능을 더한 신규 서비스 ‘프레딧 배송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hy의 보유 배송 인프라를 타사에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hy는 이미 600여개 물류거점과 냉장카트를 활용한 전국 단위 콜드체인 배송망을 보유 중이다. ‘라스트마일 딜리버리’도 경쟁력이다. 1만1,000명 규모 프레시 매니저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과 맞춤형 배송을 실시..

      산업·IT2021-07-01

      뉴스 상세보기
    • 한국야쿠르트, ‘hy’로 사명 변경…유통전문기업 도약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hy’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hy’는 신규 사명에 식음료 기업에 한정되었던 기존 이미지를 넘어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혀 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유통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향후 100년을 향한 경쟁력을 갖춘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사 핵심역량인 ‘냉장배송 네트워크’에 ‘물류’ 기능을 더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집중한다. 타사와 전략적 제휴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마이크로바이옴 시대를 선도..

      산업·IT2021-03-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hy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hy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