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복합쇼핑몰의 성공&로드샵 생존…트렌드키워드에서 비밀을 찾다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지난달 문을 연 신세계그룹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발디딜 틈 없던 개점 첫 주가 지나고 비교적 많이 한산해진 한 달째이지만 여전히 사람들로 북적이는 모습이다.오픈 초기 ‘인증샷’ 명소로 불리며 인기를 끈 ‘별마당 도서관’ 역시 시간대를 가리지 않고 사람이 몰린다.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1월 26일 정식 개장한 수원 최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의 지난 21일까지 누적 방문객이 185만명에 달했다. 공실이 난무한 가로수길. /[사진=서울경제TV]이에 반해 공실이 난무한 가..

      산업·IT2024-03-07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리필스테이션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 생활건강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L.Heritage 1947 리필스테이션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적 명성의 3대 디자인 어워드이다.   L.Heritage 매장은 LG생활건강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만든 플래그쉽 매장으로, 현재 서울 가로수길과 이마..

      산업·IT2022-08-12

      뉴스 상세보기
    • KT Y, 나이스웨더와 협업…MZ세대 위한 한정 아이템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T의의 20대 전용 브랜드 ‘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KT의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로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Y의 브랜드 컬러와 청명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컬러에서 영감 받은 것으로, ‘Keep the ..

      산업·IT2022-08-09

      뉴스 상세보기
    • 삼성물산 패션부문, ‘2030 타깃’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삼성패션)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미(AMI)’의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단독 매장을 오는 7월말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미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4개층 규모 508.22㎡(약 154평) 면적으로 국내 아미 매장 중 최대 규모이다. 글로벌 콘셉트를 적용한 인테리어는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아 완성될 예정으로 ‘아미하트’ 제품을 판매한다.   삼성패션 부동산 총괄 박태준 그룹장은 "이번 ..

      산업·IT2022-06-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가로수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가로수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