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꽁꽁 언 소비심리 녹인다”…유통가 ‘가성비 마케팅’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자 유통업계가 가성비 마케팅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매출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고려해 가성비 제품을 내세워 전략을 다시 짜고 있는데요. 이지영 기잡니다.[기자]유통업계가 가성비를 내세운 마케팅을 잇따라 펼치고 있습니다.쿠팡은 오는 20일 각종 식재료와 먹거리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고물가로 늘어나는 집밥족을 잡기 위해 장바구니 가격을 합리적으로 줄여 내놓은 겁니다.소금·식초 등 조미료부터 간편 대용식까지 다양한 상품이 포함돼 ..

      산업·IT2023-12-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가성비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가성비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