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證 “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확인된 1분기 실적”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KB증권은 15일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확인된 1분기 실적”이라고 전했다. 다만,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따로 제시하진 않았다.한제윤 KB증권 연구원은 “감성코퍼레이션의 올해 1분기 실적은 매출액 311억원 (+96% 전년대비), 영업이익 45억원 (+556% 전년대비)을 기록했다”며 “전체 매출액 기준 전년 대비 100%에 가까운 성장을 했으나, ‘스노우 피크’의 경우 114%의 성장을 기록했다”라고 평가했다.이어 “이는 ‘스노우 피크’라는..

      증권2023-05-15

      뉴스 상세보기
    • 감성코퍼레이션, 상반기 매출액 414억8,000만원… 전년比 2.7배↑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감성코퍼레이션은 16일 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배 증가한 414억8,000만원을 기록, 역대 최대 상반기 매출을 달성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40억7,000만원, 47억1,000만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이번 호실적은 ‘스노우피크(SNOW PEAK) 어패럴’ 제품의 폭발적인 판매 증가가 주요인으로 꼽힌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4배 증가한 338억원을 기록했다.회사 관계자는 “2020년 국내에 선보인 ‘..

      증권2022-08-16

      뉴스 상세보기
    • 감성코퍼레이션 "5월 매출 100억원 달성"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감성코퍼레이션은 5월 매출이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성장세가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감성코퍼레이션 측은 5월 100억원 매출은 전년 11월 최고 매출인 85억원을 뛰어 넘어 사업 전개 이후 최고 월별 매출이라며, 객단가가 FW시즌보다 낮은 SS시즌을 감안하면 괄목할 만한 성장세라고 설명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여행과 레저, 문화 생활을 중시하는 2040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하고 있다. 회사 관..

      증권2022-06-24

      뉴스 상세보기
    • 감성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159억원…전년비 2배 성장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감성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매출 159억원, 순이익 23억원을 달성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매출과 순이익은 전년 동기 각각 60억, -12억원에서, 약 2.6배, 흑자 전환을 기록했다. 이중 스노우피크 어패럴 매출이 약 121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3.6배 성장하며 전사적인 매출과 손익의 성장을 견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에도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으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가는 올해 1분기..

      증권2022-05-16

      뉴스 상세보기
    • 감성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497억원…전년比 3배 성장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감성코퍼레이션은 14일 지난해 매출 497억원, 영업이익 약 2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배에 이르는 매출 성장세와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감성코퍼레이션은 2021년 3분기까지만 해도 매출 257억원, -19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으나, 4분기에만 매출 240억, 39억원의 영업흑자를 기록하며, 당초 턴어라운드로 예상됐던 2022년보다 1년 먼저 흑자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특히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면서 202..

      증권2022-02-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