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U+ “CEO부터 직원까지 찐심데이로 고객 직접 만난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 소통 프로그램 ‘찐심데이’를 통해 올해만 MZ 고객 1,000명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찐심데이(day)’는 LG유플러스만의 임직원-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실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모든 사업 및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CEO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들이 전방위적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올해는 특히 MZ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만남을 확대하고 지난해 100여명 수준이었던 고객과의 ..

      산업·IT2024-04-30

      뉴스 상세보기
    • KG 모빌리티, 화천산천어축제서 ’티볼리’ 경품 전달…“고객 소통 지속”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G 모빌리티(KGM)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겨울 축제인 ‘2024 화천산천어축제’의 현장 응모 이벤트에서 행운을 거머쥔 당첨자에게 ‘티볼리’ 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진행된 2024 화천산천어축제 복불복 이벤트 추첨에서 이채형 씨(강원도 화천군, 24세)가 1등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 차량증정식은 당첨자인 이채형씨와, KGM 이의호 중부지역사업부장 및 최문순 화천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품 전달식을 갖고 소..

      산업·IT2024-03-26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은행, ‘KB국민팬슈머’ 고객 패널 모집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25일 까지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 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번 제5기 KB국민팬슈머는 4,000여명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금융2024-01-18

      뉴스 상세보기
    • MINI 코리아, ‘2023 MINI 유나이티드’ 성료…“고객 소통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는 지난 11일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2023 MINI 유나이티드’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    2019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2023 MINI 유나이티드는 ’빅 러브 UK 타운(Big Love UK Town)’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주말 하루간 총 2,500여명의 MINI 팬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MINI의 브랜드 메시지인 'BIG LOV..

      산업·IT2023-11-13

      뉴스 상세보기
    • 현대제철, ‘H CORE 비즈 플랫폼’ 통해 고객사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 H CORE(에이치코어)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커뮤니케이션에 나서고 있다.    현대제철은 2022년 H CORE를 기존 내진용 강재에서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확장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돼지삼형제’편, ‘유연단단’편, ‘에이취코어’ 등 B급 감성을 바탕으로 MZ세대를 포함한 일반 대중에 H CORE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산업·IT2023-10-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소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소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