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은행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이는 하나은행이 손님과의 접점에서 더 쉽고, 더 편리하고, 더 도움되는 혁신적인 금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은행 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철저하게 손님 우선의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다.특히, 올해 조사에서 하나은행은 ‘경청 태도’와 ‘고객 배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외에도 ‘업..

      금융2023-07-20

      뉴스 상세보기
    • 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부문 4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A/S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진행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은 올해로 13회를 맞았다.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의 이행률을 지수화하며,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산업·IT2022-07-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접점부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접점부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