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빗썸, 라오스 기술통신부 초청 행사…볼록체인 기술 등 강연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지난 3일 라오스 기술통신부 소속 공무원 및 스타트업 기업인, 국내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과 학계 관계자들이 서울 서초구 소재 빗썸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라오스와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의 '2022 라오스 디지털 및 통신 서비스 경쟁 촉진 기술정책협력'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됐다. 케오나콘 사이술리안 라오스 기술통신부 디지털기술국 국장, 라오스 스타트업 기업인, 천창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교수, 정보통신정책연구원 관계자 등 13명이 참석했다..

      금융2022-11-04

      뉴스 상세보기
    • 빗썸 "상반기 고객민원 처리율 94.3%"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지난해 10월 개별 운영하던 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통합 오픈하고, ‘고객 편의성 제고’와 ‘고객 보호’에 초점을 맞춘 운영을 통해  올 상반기 94.3%의 높은 민원 처리율을 보였다고 5일 밝혔다.지난 1월부터 6월 빗썸 고객지원센터로 인입된 고객 문의사항은 약 33만건으로 이에 대한 민원 처리율은 94.3%(약 31만 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지원센터는 고객들의 문의에 신속한 답변과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고객문의 유형을 100여개로 카테..

      금융2022-07-05

      뉴스 상세보기
    • 화성도시공사, 고객지원센터 운영…민원 상담 상시 대기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화성도시공사(HU공사)가 시민의 편의 향상을 위해 이달부터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지원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공사 업무 관련 불편사항, 건의사항, 질의사항 등에 대해 상담한다.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상담사가 상시 대기 중이며, 상담사가 통화 중일 경우 콜백(Call-Back)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사가 직접 민원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돼 원활한 처리가 진행되도록 했다. 처리단계별로 민원인에게 알림 서비스를 ..

      부동산2020-12-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