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휴바앤, 공식 판매몰 오픈 기념 행사 실시

      단백질 보충제 전문브랜드 ‘휴바앤’이 공식 판매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식 판매몰 그랜드 오픈을 기념 이벤트는 18일, 19일, 22일 3일간 선착순으로 WPI(분리유청단백질), WPC(농축유청단백질), 멀티 혼합 등 웨이프로틴 3종을 릴레이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26일까지 2kg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쉐이커 사은품도 증정한다.업체 관계자는 “공식 판매몰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한편 휴바앤은 ..

      S생활2024-04-19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CJ컵 바이런 넬슨’을 직관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BI 로 리뉴얼한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PGA 정규 시즌으로 새 출발하는 ‘더CJ컵 바이런 넬슨’의 도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공식 후원..

      산업·IT2024-03-26

      뉴스 상세보기
    • 디비2 주식회사,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화장품 수입 전문업체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에서 수입한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공식몰을 오픈한 ‘레스토시’는 미국 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에 대거 입점돼 판매 중이며,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미국 내 로얄 고객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

      S생활2022-11-11

      뉴스 상세보기
    • 굽네, 패키지·온라인 주문 리뉴얼…“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소비자 편의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패키지 및 공식몰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패키지 디자인은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겨냥, 굽네만의 세계관인 바사삭 유니버스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을 포함한 바사삭 트리오 ‘콜럼바삭’, ‘바삭트라’, ‘치즈바라’가 패키지에 등장해 시각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종이에 ..

      산업·IT2022-11-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공식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공식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