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농협카드, 강하늘과 함께한 '지금.고향으로' 광고캠페인 공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NH농협카드가 ‘zgm.고향으로(지금.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이번 영상은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슬로건으로 했다.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 고향’으로 재정의한 것이 특징이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고향이라는 소재를 가족이 사는 곳, 나만의 힐링 스팟, 추억이 담긴 곳으로 풀어냈다.광고모델인 배우 강하늘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며 지금.고향으로 카드 혜택을 ..

      금융2023-04-10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 광고 온에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빙그레는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맘 편히 삽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모델로는 방송인 이지혜 씨와 딸 문태리 양을 발탁했다. ‘맘 편히 삽니다’에서 ‘맘’은 ‘마음’과 ‘mom(엄마)’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삽니다’는 ‘살다’와 ‘사다’ 라는 중의적 의미를 지닌다.   ..

      산업·IT2022-08-29

      뉴스 상세보기
    • 썸바이미,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가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미라클 토너’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미라클 토너’는 썸바이미의 대표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AHA, BHA, PHA’와 티트리 성분 배합을 통해 각질 관리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여드름 기능성 토너이다.지난 1일 공개된 영상은 트러블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돌려주는 ‘Miracle Reset’를 콘셉으로 ‘미라클 토너’의 성분과 기술 스토리를 소개하는 에스쿱스의 모습을 담았다.윤수지 썸바이미 마케팅 상무는..

      S생활2022-08-04

      뉴스 상세보기
    •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공개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한국지사장 강보근)가 2021년 썬골드키위의 첫 출하를 기념해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영상을 공개했다.   제스프리는 팬데믹 이후 신체적·정신적 활력 및 면역력이 저하되고 있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서 키위 섭취를 제안하고 제스프리 키위의 활력 증진 효과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신나는 기분! 딜리셔스한 맛! 신나리셔스!’다. 신나리셔스란 ‘신난다?..

      S생활2021-04-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