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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연에프엔씨, 매장 증가·간편식 사업 효과…매출 20% 상승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지난 2023년 매출이 445억원으로, 전년보다 약 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속적인 가맹점 증가와 활발한 간편식 사업에 따른 결과로 업체측은 분석했다. 실제 이연에프엔씨가 운영하는 한촌설렁탕 매장의 경우 지난 해 기준 145개로 전년보다 15개점이 늘어 매장 등에 납품하는 식자재 매출이 자연스럽게 증가했다. 이연에프엔씨는 활발한 간편식 사업도 매출 성장에 한 몫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연에프엔씨에선 한촌설렁탕 육수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탕류 간편식을 출..

      산업·IT2024-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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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국탕류 매출 전년 동기 대비 92.3% ↑

      hy는 국탕류 매출이 전년 대비 92.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7월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이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100.1% 가량 늘어난 수치다.   베스트셀러는 ‘잇츠온 오복삼계탕’이다. 7월에만 14만 개가 판매됐다.   여름 보양식 3종 모두 개그맨 박수홍 씨가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며 냄비나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산업·IT2023-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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