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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8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신한은행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고객만족(GCSI) 조사에서 18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글로벌고객만족은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의 척도를 제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과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는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총 9개 산업군 176개 부문을 대상으로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이번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디지털 혁신을 통해 모바일과 인터넷을 연계하는 옴니채널 구현 △다양한 ..

      금융2022-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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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대한항공이 1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대한항공은 한국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2020년 글로벌 고객만족도 우수기업’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충성도 등을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대한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지..

      산업·IT2020-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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