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국필립모리스,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혁신 리더십 이어간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지난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

      산업·IT2022-10-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글로벌판매1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글로벌판매1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