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가치소비’에 빠진 MZ세대, 신념 있는 브랜드 뜬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뷰티업계가 이들의 가치소비를 실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글로벌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는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를 론칭했다. 네케르는 ‘그게 너다워(That’s so you, Neker)’라는 브랜드 슬로건를 내걸고, 사회가 만든 아름다움이 아닌 나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아나가기..

      산업·IT2021-01-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네케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네케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