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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주신세계, 가을맞이 아웃도어 리뉴얼 오픈행사

      [광주=김준원 기자] 광주신세계가 가을을 맞아 등산·캠핑 등 외부활동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 매장을 새단장하고 오는 15일까지 리뉴얼 오픈행사를 연다.본관 7층에 아웃도어 매장을 전체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구매금액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한다.새단장한 매장은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이더, 스노우피크, 네파, 아크테릭스, 파타고니아, K2, 블랙야크, 코닥, 아레나, 나이키스윔 등 총 14곳이다. 광주신세계 본관 7층에 아웃도어 매장. [사진=광주..

      전국2023-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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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친환경 소재로 패딩 제작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폐플라스틱 재활용 섬유를 활용해 친환경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트렉스타’,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가 올 가을·겨울 시즌에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 소재의 다운 자켓, 플리스 등 의류 제품을 연달아 출시했다.폐플라스틱을 활용한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섬유(이하 리사이클링 섬유)는 대부분 폐페트병을 사용한 ‘물리적 재활용’ 방식을 적용하고..

      산업·IT2021-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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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캠핑 인구' 증가에 미소짓는 아웃도어 업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최근 일교차가 심해지고 점차 추위가 다가오면서 겨울 캠핑을 떠나는 인구가 늘어나자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활기를 띄고 있다.  1일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시장 규모는 지난 2016년 1조5,000억원 규모에서 지난해 4조원대까지 성장했다.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서 국내 캠핑인구는 2019년 600만명에서 최근 700만명까지 늘었다. 증권업계는 캠핑 산업 규모 역시 2016년부터 매년 30%씩 성장해 현재는 4조원 이상으로 추산되며, 이같은 성장세는 MZ세대의 소비 ..

      증권2021-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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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들, ‘올림픽’ 거리두고 ‘선수단 응원’ 초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매번 올림픽때면 기업들의 마케팅이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의 분위기를 더하는데요.이번 도쿄올림픽에서는 코로나19 등 부정적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기업들이 직접적인 마케팅을 꺼리는 분위기입니다.대신 새로운 아이디어로 선수단 응원과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수빈 기자가 전해드립니다.[기자]다양한 색을 가진 유색 벼를 활용해 ‘대한민국 금빛 승리 프로젝트’라는 메시지를 형상화한 필드아트.오비맥주가 충청북도 제천에 약 2,500평 규모로 조성한 이 필드아트는 가을이 가까워질 수록 더욱..

      산업·IT2021-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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