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대상㈜, 온라인 쇼핑몰에 ‘주소’없이 ‘선물하기’ 기능 도입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대상㈜ 정원e샵은 엔데믹 이후 일상화된 비대면 선물 문화와 모바일 선물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되는 요청에 주목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정원e샵 사이트 내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김치’ 등 7가지 카..

      산업·IT2024-03-19

      뉴스 상세보기
    • 대상 종가, 김치 팝업으로 ‘iF디자인 어워드’ 수상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대상㈜ 종가가 지난해 진행한 김치 팝업 캠페인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의 ‘Brand Identity’, ‘Commercial Exhibition’ 2개 부문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다. 올해는 전 세계 72개국에서 1만 1천 여개의 출품작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대상㈜ 종가가 선보인 대한민..

      산업·IT2024-03-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대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대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