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인포뱅크, K팝 팬덤 플랫폼 ‘아이도키’ 출시…“일본 팬덤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인포뱅크가 국내는 물론 전 세계가 주목하는 K-Pop 아이돌 인기를 반영한 팬덤 플랫폼을 출시하며 일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기업메시징 서비스 및 양방향문자서비스, 스마트카 솔루션 제공 기업 인포뱅크의 아이미디어(iMedia) 사업부는 K-Pop 팬덤 플랫폼 ‘아이도키(idoki)’를 한국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도키’는 아이(사랑+아이돌) + 도키(~할 때+두근두근의 일본 의성어)를 부르기 쉽게 조합해 만들어진 단어..

      산업·IT2023-12-26

      뉴스 상세보기
    • "아이돌팬 주목"…카카오뱅크, '최애적금' 출시한다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카카오뱅크는 팬덤 기반 서비스 ‘최애적금’ 런칭을 앞두고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최애적금은 고객이 사랑하는 대상과의 의미있는 순간마다 모으기 규칙을 통해 저축하고, 이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즉, 아이돌스타, 운동선수 등 최애가 특정 행동을 할 때마다 일정액을 저축하는 '덕질 문화'를 재해석한 것이다. 최애는 '가장 사랑함'을 뜻하는 단어로 가..

      금융2023-04-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덕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덕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