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식음료 업계, 여름 마케팅 ‘속도’…수박 활용 음료 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식음료 업계가 빠르게 여름 음료를 출시한 가운데, 여름철 제철 과일 수박을 활용한 음료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스페셜피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지난 4월 시원수박스무디 등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도 꿀수박스무디는 여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였고, 여름시즌 한정 음료의 5~6월 두 달 동안 일 평균 기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0%라는 큰 폭의 성장을 나타냈다. 빽다방도 시즌백 메뉴로 ‘완전수박주스’를 재출시해 무더위에 지친 고..

      산업·IT2023-05-25

      뉴스 상세보기
    • 드롭탑, 베이커리 신제품 19종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시 프리미엄 카페로 리브랜딩한 드롭탑이 올해 2월 음료 메뉴 인앤아웃에 이어 베이커리 신제품 19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커리 신제품 19종은 ▲스콘 3종 ▲마들렌 3종 ▲크로와상 2종 ▲크로플 2종 ▲파니니 2종 등 봄철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만 선별했다. 925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 허니브레드, 샌드위치 등 1인 혹은 2인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페어링세트 3종도 출시했다.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는 스콘 3종이다. 영국식 플레인 ..

      산업·IT2022-04-07

      뉴스 상세보기
    • "베리(Berry) 크리스마스!" 유통업계, ‘딸기 전쟁’ 발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업계가 제철 딸기를 이용한 각종 디저트 메뉴를 출시하며 이른바 ‘딸기전쟁’에 돌입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설빙은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으며 투썸플레이스는 딸기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쥬씨는 ‘딸기 1번지’라는 콘셉트로 생딸기를 활용한 메뉴를, 편의점 업계는 겨울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은 딸기 샌드위치를 앞다퉈 선보인다.유통업계가 딸기에 집중하는 이유는 매년 겨울마다 실패하지 않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딸기는 맛뿐 아니라 새..

      산업·IT2019-12-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드롭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드롭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