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수도권 7만2,000대를 포함해 전국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가 1,000만 명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이를 기념해 입주민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천만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시청자 1,000만 명은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Digital Out Of Home) 플랫..

      산업·IT2024-04-05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부산생활권 스타트업 상생 DOOH 프로젝트 성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와 부산생활권 강소기업 생태계 성장을 위해 진행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초밀착 커머스 살롱 '폼'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폼 프로젝트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창업 이념을 실천하고자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부산생활권 스타트업을 발굴해 2023년 한 해 동안 엘리베이터TV 광고 제작·송출을 지원한 사업이다. '포커스미디어' 줄임말과 ..

      산업·IT2024-01-04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그룹, 파리서 부산엑스포 유치 총력전…디지털 옥외 영상광고 상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국제박람회기구(BIE) 본부가 있는 프랑스 파리에서 2030 세계박람회 개최 후보지 ‘부산’의 매력을 알리는 대규모 옥외광고를 선보이며 막판 유치전에 힘을 더한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파리 시내 주요 지역 및 쇼핑몰 등에 위치한 270여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K-컬처 아티스트와 협업한 디지털 옥외 영상광고를 대규모로 상영하는 등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막판 총력전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의 부..

      산업·IT2023-11-02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CJ CGV와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지난 8일 CJ CGV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각 분야 톱티어 디지털 옥외광고(DOOH) 미디어 플랫폼을 보유한 양사는 소비자 생애 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광고주가 성공적인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광고 상품 기획 및 판매, 공동 마케팅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CJ CGV와 협력 관계를 구축한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엘리베이터TV ..

      산업·IT2023-08-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디지털옥외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디지털옥외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