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라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향수 전문관’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향수 전문관 ‘퍼퓸바(Perfume Bar)’를 오픈하고 개인 맞춤 추천 향수 큐레이션 서비스와 최신 향수 트렌드 정보 등을 제공하는 테마샵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퍼퓸바’에서는 향기를 결정하는 16가지 노트를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향을 선택하면 향수를 추천해주는 ‘센트 휠’ 기능과, 향수를 잘 모르는 고객도 6가지 질문에 답을 하면 쉽게 향수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센트 어드바이저’ 기능 등의 개인 맞춤 추천 서비스를 ..

      산업·IT2023-08-18

      뉴스 상세보기
    • “화장 못하니 향기”…고가 ‘니치 향수’ 열풍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 여파로 고가의 ‘니치 향수’ 시장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메이크업 대신 향수로 개성을 드러내려는 수요가 늘어난데다, MZ세대가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며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틈새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인 ‘니치 향수’. 천연 원료나 흔하지 않은 성분을 사용해 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향수로, 20~30만원의 고가임에도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n..

      산업·IT2021-10-20

      뉴스 상세보기
    • 딥티크, 홈 디퓨징 아이템 '플러그 디퓨저'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플러그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산업·IT2020-09-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딥디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딥디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