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연말 맞은 식품·유통업계, 캘린더 마케팅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유통업계는 연말을 맞아 새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선점하기 위해 브랜드 캘린더를 활용한 마케팅에 나섰다. 캘린더는 1년 내내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 두고 지속적으로 들춰보게 되는 만큼 꾸준히 브랜드를 상기시킬 수 있어 홍보 효과가 크다는 장점이 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2021 네스카페로스터스초이스캘린더'를 선보였다. 이번 캘린더는 지난달 리뉴얼된 프리미엄 스틱커피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소재로, 매월 시즌에 어울리는 홈카페 콘셉트 이미지와 제..

      산업·IT2020-12-24

      뉴스 상세보기
    •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전면 리뉴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통합해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정립하고,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NESCAFÉ Roaster’s choice)’ 브랜드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7일 밝혔다.리뉴얼 컨셉은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으로,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원두를 선별해 로스팅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도 새로운 컨셉에 맞춰 리뉴얼했다. 제품 종류별로 각기 다른 일러스트 요소들을 배치해 맛을 쉽게 구..

      산업·IT2020-11-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