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우디 코리아, ‘딜러 어워즈’ 개최…‘올해의 딜러’ 코오롱아우토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딜러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각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와 성과를 보여준 직원을 시상하기 위한 행사이다. 시상은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마케팅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으며 총 15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됐다.   먼저, ‘2023아우..

      산업·IT2024-02-08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인도 딜러 만족도 1위 달성…“시너지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가 인도 자동차 딜러가 뽑은 가장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인도자동차딜러협회(FADA)가 인도 딜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3년 딜러 만족도 조사(Dealer Satisfaction Study 2023)’에서 완성차 일반 브랜드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는 1,000점 만점에 852점을 받았다. 이는 2위를 기록한 마루티 스즈키(791점)를 압도하는 점수일 뿐만 아니라 완성차 일반 브랜드 부문 업계 평균인..

      산업·IT2023-09-26

      뉴스 상세보기
    • 제네시스·현대차, J.D.파워 기술 만족도 조사서 1, 2위 석권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네시스와 현대차가 J.D.파워 선정 신차 첨단 기술 만족도 조사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차그룹은 미국의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2023 미국 기술 경험 지수 조사(U.S. Tech Experience Index, 이하 TXI)’에서 제네시스(656점)와 현대차(547점)가 캐딜락(533점), 렉서스(533점), BMW(528점) 등 유수의 완성차 브랜드를 제치고 전체 브랜드 순위 1위, 2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산업·IT2023-08-25

      뉴스 상세보기
    • 쌍용차, CSI 결의 대회…"서비스 만족도 향상"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 및 결의대회에는 지난 16일 서울서비스센터(서울 구로소재)에서 김광 국내사업본부장 및 김동국 서비스사업부장(상무)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법인사업소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세미나 ▲2022년 최우수 사업장 포상 ▲23년..

      산업·IT2023-02-17

      뉴스 상세보기
    • 영월 별빛 고운카드 발행 1,346억 돌파, 군민·소상공인 만족도 상승

      [영월=강원순 기자]강원도 영월군은 영월별빛고운카드(이하 고운카드)의 누적 발행액이 1,346억을 돌파하고 군민과 소상공인 만족도가 상승했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후 약 3년 만이다. 고운카드는 민선7기 2년차인 2019년 11월 30일 강원도 최초 카드형으로 출시, 2020년 321억, 2021년 415억을 발행했다. 또한, 민선 8기가 시작되면서 2022년 11월 현재까지 600억을 발행됐다.일일사용량이 1억 7,800만원이며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은 물론 지역경제 선순환에 앞장서고 있..

      전국2022-11-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만족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만족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