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에 ‘하트밀 박스’ 선물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설을 앞두고 매일유업이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국내 5만 명 중 1 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는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종료하고, 111명의 환아들에게 ‘하트밀 박스’를 선물로 전달했다.‘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다.이는 매일유업이 지난 2..

      산업·IT2024-02-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매일우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매일우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