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POP에 빠진 은행들…'콘서트' 브랜드 경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시중은행권이 K-POP 스타 가수을 내세운 콘서트를 잇따라 열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층에게 친근한 이미지 심어주기 위한 건데요. 수십만명이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 '콘서트 대전'이 새 경쟁 창구가 될 것이란 전망까지 나옵니다. 김수빈 기자입니다.[기자]반짝이는 초록 불빛이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이곳은 지난 16일과 17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열린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현장.걸그룹 아이브부터 싸이까지 화려한 K-POP 출연진들의 모습에 콘서..

      금융2023-09-20

      뉴스 상세보기
    • 우리금융, 시·청각 장애 어린이 치료에 매년 10억 지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지난 17일 열린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 모모콘’ 피날레 무대에서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시각 및 청각 수술 지원사업 ‘우리 루키(Look & Hear)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개안수술 및 인공달팽이관 수술이 필요한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 200여명에게 연간 10억원 규모로 수술비와 재활 치료비 등을 매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임종룡 회장은 17일 ‘우리 모모콘’ 현장을 방문해 우리금융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이유..

      금융2023-09-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모모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모모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