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차 캠페인 영상, 뉴욕 어워드 수상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미국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의 신기술 캠페인 ‘리틀빅 이모션’은 헬스&웰니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습니다. 자동차와 탑승자의 교감을 가능하게 하는 감정 인식 차량 컨트롤 기술이 적용된 키즈 모빌리티가 어린이 치료 과정에 도움을 주는 내용입니다. 동상을 받은 두 ‘번째 걸음마’는 브랜드 디자인 부문으로 ‘웨어러블 로보틱스(착용형 로봇공학)’ 기술을..

      산업·IT2021-07-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미국뉴욕페스티벌광고어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미국뉴욕페스티벌광고어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