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신규 광고 공개…TWS와 함께 기분 좋은 만남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롯데칠성음료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으로 사람 사이를 기분 좋게 이어주는 밀키스만의 특성을 묘사했다.새로 공개된 광고에서 TWS는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

      산업·IT2024-03-04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가 '밀크터치' 될 뻔한 사연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유성탄산음료 '밀키스'는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1260억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전했다.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매출 1천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지난해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원, 해외 약 45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선보였고, 해외에는 ..

      산업·IT2024-02-27

      뉴스 상세보기
    •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맛’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선정하였으며,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으며..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유럽시장 공략 속도…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 등을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처음 참가해 ‘K-드링크’를 알린 것도 유럽 공략에 힘을 실었다.   롯데칠성음료의 유럽시장 수출액은 지난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22.5% 증가했으며 지난 1~9월까지 수출액은 전년대비 약 52.8% 증가했다. &nb..

      산업·IT2023-10-24

      뉴스 상세보기
    • 밀키스, 대만 진출 3년만 연 1,000만캔 수출…“딸기맛 등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1~8월까지 대만 시장에 국내 1위 유성탄산음료 '밀키스'를 1,000만캔(250mL 기준) 이상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출 기록은 롯데칠성음료가 2020년 하반기 대만에 밀키스를 본격적으로 수출한 이후 3년만에 달성한 최대 실적이자 전년동기 대비 약 810% 성장한 성과다. 밀키스가 연간 1,000만캔 이상 수출된 국가는 러시아, 중국, 미국에 이어 대만이 4번째다.   롯데칠성음료는 대만에 지난 2020년 20만캔의 밀키스를 수출..

      산업·IT2022-09-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밀키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밀키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