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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물류 경쟁력 발판 '식자재 사업' 돌진

      [앵커]급식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아워홈이 그간 구축한 물류 경쟁력을 바탕으로 ‘골목식당’ 공략에 나섭니다.재료와 소스 등 식당 운영에 필요한 식재료를 하루 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한 것인데요.대규모 급식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활용해 식자재 사업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아워홈이 자체 물류 인프라를 앞세워 식자재 사업 확대에 나섭니다.아워홈은 최근 외식 자영업자에게 식자재 추천, 주문관리, 조리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식재료 배송 주문까지 가능한 플랫폼 ‘밥트너’를 출시했습니다..

      산업·IT2023-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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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오픈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워홈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를 론칭하고 식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밥트너는 외식 창업자나 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 외식 자영업자 대상 식재 주문 플랫폼으로 조건에 맞는 식재 상품 추천, 주문 관리, 조리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밥트너는 ‘밥(Bob)’과 ‘파트너(Partner)’의 합성어다.밥트너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현재 밥트너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1000여 종이다. 주방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산업·IT2023-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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