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백화점, 잠실 더 크라운 스테이지 '불가리 스튜디오’ 팝업 오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백화점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몰입형 시청각 조형물 팝업행사 ‘불가리 스튜디오 인스톨레이션’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3일부터 31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 스테이지에서 열린다.롯데백화점은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의 ‘비제로원’을 아티스트 아니마와의 협업으로 재구성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청각 경험을 준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팝업 공간을 ‘비제로원’이 상징하는 ‘모든 것이 가..

      산업·IT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제페토, ‘MEWS 2023’서 수상…“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저력 증명”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제트가 제페토가 글로벌 메타버스 산업 행사인 MEWS 2023에서 ‘The Storyworld Award’를 수상하며 아시아 대표 메타버스의 플랫폼의 저력을 증명했다고 12일 전했다.MEWS 2023은 메타버스, 웹3.0 등 디지털 산업의 트렌드와 기술 솔루션을 공유하는 글로벌 행사로, 지난 5월 2일부터 3일간 모나코에서 개최됐다. 현장에서는 메타버스 산업의 인사이트와 전문 지식을 소개하는 다양한 세션들이 마련됐고, 특히 이용자들에게 몰입감 있고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선사한 기업을 선정..

      산업·IT2023-05-12

      뉴스 상세보기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불가리’ 입점…국내 이커머스 최초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선물하기)에 글로벌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불가리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 국내 이커머스 채널 중에서는 최초 입점이다.이번 불가리의 선물하기 입점은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뤄졌다.선물하기는 불가리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비제로원(B.zero1)’ ‘세르펜티(Serpenti)’를 ..

      산업·IT2022-04-27

      뉴스 상세보기
    •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마케팅 위해 불가리코리아와 손잡았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국투자증권은 지난 5일 글로벌 명품브랜드 불가리의 국내지사 불가리코리아와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주얼리(명품 보석) 대체투자 및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한국투자증권은 불가리코리아 VIP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GWM 고객은 불가리코리아가 개최하는 전시회 및 VIP 대상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한국투자증권 G..

      증권2021-08-06

      뉴스 상세보기
    • LG 시그니처 올레드 R, 불가리와 협업…VVIP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가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앞세운 VVIP 마케팅을 확대한다.LG전자는 최근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협업해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에 위치한 불가리 매장에 현지 거래선과 양사 VVIP 고객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소개하는 프라이빗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불가리는 세계 최대 명품그룹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Louis Vuitton Moet Hennessy)가 보유한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불가리의 보석과 ..

      산업·IT2021-04-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불가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불가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