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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몬,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소셜기부’ 영역 확장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티몬은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소셜기부’를 티몬과 고객, 판매자 모두가 함께하는 상생 플랫폼으로 영역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소셜기부’는 2010년 티몬 서비스 시작과 함께 펼쳐온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사회적 기업의 상품 판매에서부터 국내외 NGO 단체들과 환아, 저소득층 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준비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해 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셜기부 3.0’은 고객과 파트너, 티몬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산업·IT2023-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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