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샘,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프리미엄 라인업 강화·전문 브랜드 육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상품 개발 프로세스(Process) 개편 ▲상품 포지션(Position) 재편 ▲브랜드(Brand) 재구축 등을 3대 축으로 하는 새로운 상품 개발 전략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이 같은 전략을 기반으로 홈 인테리어 시장의 주축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20대 후반~40대 초반)에게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RE;DESIG..

      산업·IT2022-06-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상품개발전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상품개발전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